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죄송하지만 요청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마도 검색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시면 사용금액만큼 다음달 결제금액이 휴대폰 청구서에 추가되오니 경제적 여건에 따라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제대로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을 하려면 소자본으로는 절대 불가능한 이유를 소액결제 현금화 설명 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및 상품권 사업은 인건비 사무실 월세 등 기본적인 금액 없이 소자본으로 가능한 사업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